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한도도 있고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오류확인은 갤럭시아 고객센터에 거래일자 , 거래번호 , 에러코드 를 발송하시면 간편하게 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를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사이트 내 고객센터 문의도 가능합니다.

아직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가 없는 초짜업체들은 그냥 결제 시도를 해보고 메시지창에 뜨는 그대로 미납으로 결제가 안된다, 정책으로 결제가 안된다 손님들에게 그대로 읊어주는게 끝이고 손님들의 궁금증에 대해서는 대화가 안되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미납 연체가 된 상황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라고 칭합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필독해보시길 바랍니다.

결제대행사에 판단에 따라 고객의 사전동의 없이 결제가 제한이 되시는 분도 계십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내용 확인이 가능하오니 방문하셔서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무조건 가능한 것은 아니며 결제대행사에서도 통신사의 전산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미납한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미납일 경우에 위 방법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지 무조건 성공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만약 고객센터를 통한 이의제기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다른 결제 대행사를 이용하거나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금미납 또는 과도한 소액결제 이용이 정책에 걸린 사유라면 왠만해서는 문제를 해결해주지 소액결제 정책 않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소액결제 우회 사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가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 되면 “결제 정책상 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또는 “다날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왜 해당 정책이 걸리는 지 알 수 없어 골치 아프실 겁니다.

두 번째는 휴대폰 요금 미납이 된 경우로 대다수의 분들이 쉽게 걸리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소액결제 정책에 대해 더 자세하게 설명 드리면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 무엇인지,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정책 이유, 소액결제 정책 종류와 소액결제 미납정책 해결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코드를 보게 되시면 이게 뭔가 싶겠지만 해당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아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